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비치콘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07-04 10:16
서울--(뉴스와이어)--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2012 스트라이크 썸머 페스티벌(Strike Summer Festival)”을 진행하고 일정 금액 이상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비치콘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비치콘 증정 프로모션은 패밀리 사이즈 이상(16,900원, 아이스크림 케이크 포함)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비치콘을 증정하는 행사로 7월 6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도 식히고, 바캉스에 유용한 비치콘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비치콘은 투명한 비치볼 안에 배스킨라빈스의 상징인 귀여운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조형물이 들어 있는 형태로, 산이나 바다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지고 놀기 좋은 바캉스 잇(it) 아이템이다. 색상은 시원한 느낌의 블루와 앙증맞은 분위기의 핑크 2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오는 7월 4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해운대중동점, 부산 광안대교점 등 부산지역 주요 매장에서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비치콘 깜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당일 바닷가에서 비치콘과 함께 한 인증샷을 찍은 후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skinrobbins.kr)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2012 스트라이크 썸머 페스티벌’은 한국프로야구 31주년과 2012 런던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주요 이슈로 떠오른 스포츠를 컨셉화해 여름을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기대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올 여름, 고객 분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 썸머 페스티벌’ 준비했다”며,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무더위도 날리고, 귀여운 ‘아이스크림 비치콘’과 함께 신나는 여름 스포츠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070-436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