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din, NTT Communications Group과 파트너십 확대…일본에 동영상 회의 서비스 제공

- 손쉬우면서도 고품질인 대면 협업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충족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뉴스 제공
Arkadin
2012-07-04 13:32
도쿄--(뉴스와이어)--세계 선두 협력 서비스 제공업체인 Arkadin은 일본 기업에 동영상 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 최대의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중의 하나인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의 자회사 NTT Bizlink, Inc.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NTT Bizlink는 Arkadin의 클라우드 기반 동영상 회의 솔루션을 자사의 제품과 결합하여 NTT Communications Grou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Arkadin의 CEO이자 창립자인 Olivier de Puymorin은 “Arkadin은 혁신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공언을 공유하는 비전을 소유한 정보통신 기업인 NTT Communications Group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다. 고도의 모바일 환경에서, 글로벌 워크플레이스, 개인 텔리프레즌스는 빠른 속도로 반드시 보유해야 하는 생산성 도구가 되고 있다. NTT Communications Group과 함께, 당사는 훨씬 더 비싸고 복잡한 레거시 시스템과 동일한 품질의 동영상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솔루션으로 이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eed Planning, Inc.에 따르면, 일본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동영상 회의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Seed Planning, Inc.의 수석 마케팅 애널리스트인 Kenji Hara는 “일본 기업을 위한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은 610억 엔 시장이 될 전망이다.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과 스마트 기기가 동영상 회의 시장을 2016년에는 2,100억 엔, 그리고 2020년에는 8,000억 엔 규모로 확장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개인 및 룸 시스템 모두를 지원하는 이 차세대 동영상 회의는 빠르게 확장 가능한 배치와 최소한의 사전 투자를 위한 ‘서비스’로 제공된다. 동영상 회의는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간단한 한 번의 클릭으로 어느 인터넷 연결에서나 즉석에서 이용 가능하게 된다. 고해상도(HD) 동영상 이미지 품질로 ‘마치 거기 있는 것 같은' 경험으로 실제 같은 대면 협력이 가능해진다. 다수의 참가자는 모든 종류의 컴퓨터 또는 레거시 엔드 포인트에서 최대 9대의 비디오 디스플레이까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일본과 한국 총괄 책임자인 Dennis Tanaka는 “연구에서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서 안면 표현과 바디 랭귀지가 중요함을 가리키고 있다. 대면 협력을 손쉽게 할 수 있음으로써 모든 규모의 기업에 막대한 생산성 장점을 제공하며, 이는 특히 거대한 글로벌 경제 풋프린트를 고려하는 일본에 유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Arkadin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Arkadin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진보는 사람들의 공유하고자 하는 소망으로부터 출현한다는 신념에 기초한 비전을 가진 Arkadin은 완전한 범위의 원격 오디오, 웹, 동영상 회의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이 회사의 29개 국가에 있는 50개 운영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25,500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어 지원팀을 구성했다. www.arkadinapac.com.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Sylvia Chen
+65 9230 9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