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신제품 출시 기념 유산균 테스터 모집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2-07-05 10:28
김포--(뉴스와이어)--장 건강에 대한 유산균의 효능이 입증되면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유아와 노인, 채식을 즐기는 사람과 육식을 즐기는 사람의 장내 환경이 같을 수 없는 법. 내 몸에 맞는 유산균을 찾아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온라인숍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듀오락’ 제품 중 자신의 몸에 맞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 <나만의 듀오락 제품 찾기> 이벤트로 ‘유산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까지 매일 20명씩 총 400명을 선정해, 새롭게 출시된 성인용 신제품 2종 총 8일 분과 어린이용 3종 총 10일 분을 각각 제공한다. 성인용과 어린이용 둘 중 하나에 응모 가능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샘플로 제공되는 성인용 제품은 민감한 장에 좋은 ‘듀오락케어’(A6+), 위와 장이 안 좋으신 분들을 위한 ‘듀오락위청장쾌’(S3) 등 지난 5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어린이용 제품으로는 분유에 타서 먹일 수 있는 영유아용 ‘듀오락베이비’(B5),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듀오락얌얌’(B4), 민감한 아이들의 장건강을 위한 ‘듀오락에이티피’(B4+)가 제공된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물조차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를 깐깐히 따져보고 선택한다. 하지만 유산균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의외로 적어 장내 환경을 고려하지 않고 단일한 제품을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섭취 목적이나 장내 환경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누구나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제품 코드를 개발함으로써 유산균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맞춤형 제품 라인이 갖춰진 만큼 직접 섭취해 보고 어떤 유산균이 내 몸에 맞는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반응이 빠른 사람들의 경우 2~3일 만에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새로운 ‘듀오락’은 한 눈에 섭취 기준을 파악할 수 있는 제품 분류 코드가 패키지에 표시돼 있어 연령별, 섭취 목적별로 알맞은 유산균을 찾기가 쉽다. 알파벳으로 성인용(A:Adult), 유아용(B:Baby), 스페셜 케어(S:Special care) 등 소비자의 연령 및 섭취 목적에 따라 구분했으며, 숫자는 제품에 포함된 유산균 균주의 개수 표시다. 플러스(+) 표시는 2차 분류 코드로 보다 많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을 의미 한다.

쎌바이오텍은 7월 9일부터는 듀오락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uolaclove)에서 듀오락 TV광고 시작을 기념해 ‘듀오락 TV CF 소문내기’와 ‘듀오락 광고를 찾아라’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스크랩하거나 TV, 잡지, 신문 등의 듀오락 광고를 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듀오락’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www.duolac.co.kr)과 전화(080-668-6108)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세미 AE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