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KT-현대차, ‘Triple No.1 스마트 페스티벌’ 공동 프로모션 추진
- 삼성전자-현대차-KT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및 제휴 프로모션 추진
- 현대차 구매고객에게 올레 스마트홈 패드(갤럭시탭 8.9) 또는 갤럭시노트 무료 제공
특히 ‘올레 스마트홈 패드(갤럭시탭 8.9)’에는 KT 스마트홈 서비스를 통해 영상통화는 물론 50여 개 채널의 실시간 방송과 18,000여 편의 VOD 및 무제한 음악 컨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자동차를 콘서트홀이나 영화관처럼 활용할 수 있다.
KT 홈고객운영총괄 임헌문 전무는 “이번 제휴는 통신, 자동차, 전자 3개 분야의 No.1 브랜드들이 함께 자동차 시장의 스마트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3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곽진 전무는 “각 산업 대표 브랜드의 만남으로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차는 이번 3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어 고객 만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박은수 상무는 “이번 3사의 협력은 산업별 대표 회사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사례”라며 “앞으로 타 산업과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 트렌드를 주도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