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2012년 하반기 고졸 청년인턴 73명 공개 채용

뉴스 제공
신용보증기금
2012-07-05 13:59
서울--(뉴스와이어)--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2012년도 하반기 고졸 청년인턴 73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일까지 신보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odit.co.kr)를 통해 자기소개서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딘 29세 미만 사회초년생 위주로 충원할 계획이다.

또한 열린 고용사회 구현을 위해 전형기준의 차별적 요소를 없애고 사회적 약자의 사회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 이를 위해 고졸자를 대상으로 장애인, 여성 등을 우대해 채용할 방침이다.

김종선 신보 경영지원부문 담당이사는 “이번 채용에는 고졸자를 대상으로 지방인재, 장애인, 여성 등을 적극 채용할 계획”이라며, “열린 채용을 통해 미래가치를 창출할 수 있고, 윤리의식과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동시에 겸비한 창의적 사고를 지닌 인재를 선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용보증기금 개요
신용보증기금(信用保證基金)은 담보력이 미약한 기업에 대해 신용보증 지원을 해주는 기관이다. 1974년 제정된 신용보증기금법에 따라 1976년 특별법인으로 설립됐으며 ‘공공기관의 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dit.co.kr

연락처

신용보증기금
인사부
02-710-4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