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브래드, 늦여름 강남 파티오나인에서 결혼

- 브래들리 래이 무어가 공식품절남이 된다

서울--(뉴스와이어)--가수 버스커버스커 브래들리 래이 무어(28)가 6년째 교제중인, 클럽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힌바 있는 한 살 연하인 대니와 오는 8월 3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수리증명서를 공개한 인증샷과 함께 “Our 수리증명서. 강남구청 style wedding. Thank you everyone for your congratulations”라는 글을 올리며 정식부부가 되었음을 알렸으며 이 전에 버스커버스커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 도중 혼인신고를 했다는 사실을 팬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브래드는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 배우 마르코와 프로골퍼 안시현, 프로배구선수 한선수가 백년가약을 맺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결혼식을 열 예정이다.

파티오나인은 최근 에프터 파티의 명소로 소개가 된바 있으며 브래드와 대니는 이를 적극 활용하여 예식 후 지인들과 별도로 즐길 수 있는 에프터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슈퍼스타K 시즌3의 준우승자답게 지인 및 동료들의 공연과 와인을 함께 할 수 있는 야외 스탠딩 콘서트 형식을 구상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같은 날 저녁, 파티오나인의 6층 테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휴민시티 개요
서울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은 12,000m2의 규모에 2개의 대연회장과 6개의 중소연회장, 1개의 최고급 리조트식 대형뷔페로 구성돼 있다.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의 단일 복합문화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patio9.com

연락처

파티오나인
영업지원팀
김영노 팀장
02-544-4033, 010-6392-32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