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앤뉴그린과 경포빅토리아 모텔이 하나로…총 객실 180개로 경포대 최대 규모

강릉--(뉴스와이어)--젊은 시절, 경포대 해수욕장을 한 번이라도 다녀온 추억이 있다면 깊은 파란 동해바다,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 길가에 분주한 해산물 주점 등이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2000년 대 부터 경포대 해수욕장의 새로운 트렌드가 생겼다. 경포대 방팅, 경포대 헌팅, 경포대 부킹 등이 바로 그것이다. 뜨거운 여름 경포대를 가득 메운 사람들은 대부분 10대 후반~20대이기 때문에 그들의 정열을 사실 막을 수 없다.

이런 젊은 열기에 부응하고자 2008년 서일모텔과 뉴그린모텔이 만나 탄생한 쇼앤뉴그린(www.showmotel.com)은 110개의 객석과 200평 규모의 바비큐 장으로 경포대 방팅, 부킹, 헌팅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쇼앤뉴그린과 경포빅토리아(www.victoriamotel.net)가 올 2012년 여름부터 합치게 되면서 그 규모는 180객실과 400평 규모의 바비큐장으로 경포대에서 감히 흉내 낼 수 없는 규모로 탄생이 되었다.

이런 대형 규모의 민박시설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즉석 이벤트, 댄스타임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매년 아낌없는 칭찬을 이어주고 있다. 시즌이 끝나게 되면, 명품 선글라스, 청바지, 숙박권 등의 경품 추첨까지 진행이 되어 규모에 맞게 고객들과 상호 커뮤니티를 쌓아가고 있다.

‘경포빅토리아’ 오픈 기념으로 2012년 7월 20일까지 주중 3만원/주말 4만원으로 특가 행사 중이다.

쇼앤뉴그린 개요
쇼앤뉴그린은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숙박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howmotel.com

연락처

방상운 대표
010-4490-7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