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인텔 정품프로세서 구매 고객에게 정품백신 무료증정

- 정품 CPU도 사고 세계 최고의 백신도 무료로 받자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2-07-06 16:36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대표 이용수, www.icoda.co.kr)에서는 인텔 정품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 또는 CPU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소비자에게 개인용 보안솔루션인 트렌드마이크로 ‘타이태니엄 2012’를 제공하는 ‘Hello Intel, Bye, Virus’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공인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프로세서에 부착되어 있는 ‘정품QR스티커’를 확인해 리얼시피유사이트(www.realcpu.co.kr)에 등록한 후 이메일로 설치코드를 제공받으면 정품 ‘타이태니엄 2012’를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백신은 일반 무료 백신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바이러스로부터 개인정보 및 PC를 보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위협으로부터 최첨단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아이코다 양광진 홍보팀장은 “개인보안에 대해 중요도는 알지만 비용을 지불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3년간의 AS가 보장되는 믿을 수 있는 정품 CPU도 구입하고 정품 유료백신도 생기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해당 제품은 정품QR스티커가 붙은 인텔 프로세서이다. 정품등록을 이미 마친 기존구매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 아이코다 홍보팀 02-714-9349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realcpu.co.kr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

연락처

아이엠펀
홍보팀
양광진 차장
02-714-9349, 010-4505-3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