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2mm 슈즈 ‘One Moment’ 공식 판매점 모집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07-09 08:30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휴가철 바캉스 슈즈로, 아웃도어, 내추럴 워킹 슈즈로 딱

스페인에서 온 2mm 슈즈로 인기몰이 중인 One Moment(원모먼트)가 공식 판매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슈즈인 One Moment는 양말처럼 돌돌 말아 가방에 넣어 다니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 여행용, 윈드서핑, 사이클, 캠핑 등 아웃도어 슈즈로 좋을 뿐만 아니라 요가, 근무 등을 할 때도 맨발의 느낌과 편안함을 더해 준다. one shoe any moment라는 컨셉처럼 One Moment는 슈즈 하나로 다양한 여가 활동을 위한 세컨드 슈즈(second shoes)로 활용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7가지 색상에 5가지 사이즈로 성인 남녀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착용 가능해서 패밀리룩, 커플룩으로 인기가 높다.

아마존 원주민에게 영감 받은 친환경 슈즈, One Moment(원모먼트)

One Moment는 스페인의 디자이너가 아마존 원주민들이 히비어(Hevea) 나무에서 얻은 천연 라텍스를 발 바닥에 칠해 다니는 것에 착안해 만들었다. 양말보다 조금 더 무겁고, 지구와 나 사이에 2mm로 가장 얇은 신발이지만 있을 것은 다 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그 어떤 신발보다도 가장 자연스럽게 신고 걸을 수 있다.

One Moment는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가장 작은 영향을 미치도록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했다. 100%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한 One Moment는 땅에 묻으면 분해돼 자연으로 되돌아가게 된다.

그린 신드롬의 이창호 대표는 “워터파크, 리조트, 레져나 요가 센터 등의 여름 특수 시장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샵, 에코샵 등에서 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 컨셉에 맞춰 종이 소재의 스탠딩 등 적은 공간을 이용해서 효과적인 판매를 돕는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한다

One Moment 관련 문의는 유쾌한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는 기업인 그린 신드롬 영업팀(www.Onemoment.co.kr, 070-8679-2846, info@greensyndrome.com)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One Moment: http://www. Onemoment.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