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당보다 저렴한 ‘농협안심한우마을’ 서울 1호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7-08 10:35
서울--(뉴스와이어)--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축산물판매장과 식당이 결합한 ‘농협안심한우마을’ 서울 1호점이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오픈했다.

‘농협안심한우마을’은 올 초 산지 소 값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 지원 대책의 일환으로 농협중앙회가 지난 1월 발표한 ‘국내 축산농가 경영안정을 위한 소 값 안정대책’의 후속 조치로 산지 소 값 연동 및 유통단계 축소를 통해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소비 할 수 있는 정육식당이다.

일반식당이 도축 → 도매유통 → 중간유통 → 식당 → 소비자의 유통과정을 가진데 반해 한우마을은 도축 후 바로 식당을 거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도매 및 중간유통단계 축소로 9~11%의 유통비용 절감, 상차림 비용 10~13% 절감, 자체마진 10% 절감을 통해 일반 한우판매 식당 대비 29~34%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농협 관계자는 “오늘 개점한 ‘농협안심한우마을’이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상생의 사업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안심축산분사에서는 농림수산식품부가 추진하고 있는 ‘피부에 와 닿는 축산물 유통구조 개선 사업’과 연계해 ‘농협안심한우마을’ 점포를 2017년까지 서울 및 광역시의 핵심 상권에 100개소를 개설,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