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뮤직 ‘작곡왕’, R&B 대디 김조한의 극찬 잇달아

- 작곡왕 6회, 가수 김조한 출연하여 도전자 이용희씨를 작곡왕으로 최종 선택

- 김조한 ‘작곡왕과 실제로 작업하고 싶다!’ 말해 더욱 눈길 끌어

- 작곡왕 6회, 역대 도전자들의 곡 중 대중평가단의 최고점을 받은 곡들 연달아 나와 화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R&B 대디라 불리는 가수 김조한이 작곡왕 출연, 도전자들의 곡에 거듭 감탄사를 연발해 화제다.

지난 7일 토요일에 방송된 MBC뮤직 ‘Be my Singer, 작곡왕’(www.mbcplus.com/BeMySinger)은 가수 김조한을 초청하여 최종 5인에 뽑힌 도전자들의 창작곡을 선보였다.

이날 작곡왕이 된 도전자는 ‘외쳐본다’라는 감성적인 곡을 선보인 ‘이용희’씨. 도전자들의 창작곡 중 가장 완성도 높다는 평을 들었으며, 김조한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다.’라는 의향을 밝히기도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번 작곡왕 방송에는 역대 대중평가단의 점수 중 가장 최고점을 받은 곡들이 연달아 나와 한층 높아진 작곡왕 도전자들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었다. 특히 10년 경력의 작곡가와 인디밴드의 베이시스트, 드라마 OST 가수 출신 등 프로급 도전자들의 곡에 김조한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또 다른 도전자인 김성윤씨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라고 생각하는 김조한씨를 위해 신혼여행을 즐기던 중 포기하고 돌아와 작곡왕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해 녹화 현장에 한바탕 웃음이 쏟아지기도 했다.

힌편, 이날 방송된 MBC뮤직 ‘Be my Singer, 작곡왕’ 6회 김조한편의 더 자세한 내용과 다시 보기는 작곡왕 홈페이지(www.mbcplus.com/BeMySinger)에서 확인 가능하다.

MBC플러스미디어 개요
MBC플러스미디어는 MBC 다채널 사업의 중심축으로서 드라마 전문채널 MBC드라마넷, 버라이어티 채널 MBC every1, 음악 전문채널 MBC MUSIC, 스포츠채널 MBC SPORTS+, 생활 문화 다큐멘터리 채널 MBC LIFE를 운영중인 뉴미디어 전문 기업입니다.
연락처

MBC뮤직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혜미 대리
02-6250-98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