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모델 김수현, 런닝맨의 시크한 ‘잠파노룩’ 화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12-07-09 16:06
구미--(뉴스와이어)--지난 8일 배우 김수현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방송 중 김수현이 착용한 패션 역시 반응이 뜨거워 ‘과연 대세남’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도둑들’ 특집 편으로 진행된 이번 런닝맨 방송에서는 김수현이 도둑들의 보스로 변신, 런닝맨 멤버들을 물총으로 한 명씩 제거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의 레이스가 펼쳐졌다. 특히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수현은 어리버리한 ‘허당’의 면모를 보여주며 예상치 못했던 반전 매력과 함께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였다.

이 날 김수현은 등산용 고리인 ‘카라비너(carabiner)’가 프린트된 빈폴아웃도어의 멋스러운 티셔츠와 함께 스트랩 장식이 포인트인 커다란 블랙 백팩을 착용하고 등장,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시크한 ‘잠파노(영화 ‘도둑들’ 중 김수현의 배역 이름)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유재석을 비롯한 런닝맨 멤버들 역시 나침반 로고가 장식된 다양한 컬러의 빈폴아웃도어 피케 티셔츠와 편안한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이 나간 직후 트위터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수현 잠파노 티셔츠’, ‘런닝맨 김수현 백팩’, ‘시크한 도둑룩 탄생’ 등으로 불린 이 제품은, ‘김수현 티셔츠 어디꺼?’, ‘김수현 간지 대박’ ‘김수현 섹시해’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구매 문의 역시 폭주하고 있다는 후문.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김수현 티셔츠’와 ‘런닝맨 피케셔츠’는 쓰리 엑스 드라이(3X Dry), 쿨맥스(Cool max) 등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쾌적한 착장감을 제공한다”이라며, “김수현처럼 빅백과 코디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제일모직
서윤미 사원
02-2076-6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