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2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성료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7-10 09:21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의 대학생 해외탐방 장학프로그램인 '2012 하나투어 투어챌린저’ 7기가 지난 7일, 총 7박 8일의 원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다.

관광을 전공하는 전국의 대학생 지원자 중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25명이 선발된 이번 투어챌린저 7기는 ‘투어챌린저, 드림로드를 개척하다’는 주제 아래, 올 3월 첫 국제선이 취항한 신규 관광 목적지인 중국 은천 지역과 국내를 탐방하며 미래 관광인으로서의 꿈을 키우는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였다.

올 3월 첫 국제선이 취항한 신규 관광 목적지인 중국 은천에서 25명의 대원들은 역사/환경/음식/인센티브 투어 총 4개 테마로 조를 구성하여 직접 현장을 뛰며 새로운 관광상품을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였다. 중국 5대 사막인 사파두 사막, 3만년 전 구석기 시대의 유적이 보존되어 있는 수동구, 미지의 왕조 서하왕조의 역사가 서린 서하왕릉 등 은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는 물론 명취호, 중위고묘 등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관광 컨텐츠들도 경험해보며 신규 관광지를 개발하는 상품기획자의 역할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관광산업에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관광 오피니언 리더들로부터 관광산업의 전망을 들으며 자신의 비전을 점검하고, 저소득층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드림캠프에 봉사자로 함께하며 여행으로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투어챌린저 7기 기장 원준희(경기대 관광경영학과) 학생은 “투어챌린저를 통해 함께하는 여행의 가치와 여행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법을 배우면서 관광을 공부하고 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꼈다” 며 “이번 여행의 진한 감동을 바탕으로 앞으로 나만의 드림로드를 개척해 멋진 관광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투어챌린저는 하나투어가 창의적 관광인재 육성을 위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해외탐방 장학프로그램으로 매년 관광분야의 새로운 테마들을 주제로 탐방을 진행하고 있다. 선발된 단원에게는 해외 탐방기회와 장학증서, 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212명의 관광인재를 배출하였으며, 16명의 투어챌린저 출신이 하나투어에 입사하여 자신의 꿈을 펼쳐나가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