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냉장고, 강력한 토네이도에도 멀쩡히 작동해
이 지역에 사는 마크 로우(Mark Louw)씨 역시 이번 토네이도에 집이 반파되는 큰 피해를 입었다. 토네이도가 지나간 후 그는 지붕이 날아가버린 집과 뒤집혀 찌그러진 자동차를 보면서 아연실색했다.
그리고 무너진 담벼락 근처에서 강력한 토네이도 바람에 휩쓸려 내동댕이쳐진 LG 냉장고를 발견했다. 마크 로우씨는 LG냉장고도 당연히 작동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원을 연결해본 마크 로우씨는 평소와 다름 없이 제품 내부에 불이 들어오는 것을 발견했다. 제품 외관이 조금 손상되고 내부 선반이 흐트러졌을 뿐 LG냉장고가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이다.
마크 로우씨는 LG 냉장고의 뛰어난 품질에 감탄, 본인이 직접 사진을 찍어 LG전자에 이 소식을 알려왔다. 그는 이메일에서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LG전자에 찬사를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LG전자 남아공법인장 이진무 상무는 “이번 사례는 LG 냉장고의 뛰어난 내구성 및 신뢰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라며 “’리니어 컴프레서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로 증명한 우수한 품질로 남아공 고객들의 마음을 지속적으로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