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 8-13 GHz 대역의 차동 프로브 신제품 WaveLink Dxx30 시리즈 발표

- 13-25 GHz의 WaveLink Dxx05 제품은 더 넓어진 입력 동적 범위 제공

2012-07-10 11:25
서울--(뉴스와이어)--르크로이코리아(지사장 이운재 www.lecroy.co.kr)는 오늘 새로운 WaveLink 차동 프로브 제품군 -Dxx30 시리즈를 발표했다. 새로운 웨이브링크 프로브는 3.5Vpk-pk의 높은 입력 동적 범위와 ±4V의 폭넓은 옵셋 범위를 제공하며, 8, 10, 13 GHz의 모델로 구성되었다. 특히 웨이브링크는 높은 대역폭과 전압 범위가 강점으로, DDR3, DDR4, LPDDR3와 같은 고속 DDR 신호를 측정하는 데 적합하다. 웨이브링크 신모델은 고객 편의에 따라 모듈형 컴포넌트 또는 프로브 시스템 중 선택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르크로이는 자사의 고대역폭 (13-25 GHz) 프로브 라인인 WaveLink Dxx05 시리즈의 입력 동적 범위를 2.0Vpk-pk (이전에는 1.6Vpk-pk를 지원하였다)로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웨이브링크 Dxx05 시리즈는 동급의 차동 프로브 중 가장 넓은 입력 동적 범위와 성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새로운 웨이브링크 고대역폭 모델은 Dxx05-A로 명명되었다.

다양한 프로브 팁

새로운 프로브 모델들은 모든 대역폭에서 프로브 증폭기를 제공하는 2개의 솔더인 리드 (Dxx30-SI)가 기본으로 공급된다. Dxx30-SI 솔더인 팁은 종단 저항을 활용해서 회로에 가까이 접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인덕턴스를 최소화하고, 팁 저항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가장 높은 임피던스와 다양한 주파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로딩을 제공한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종단 저항은 추후 교체 가능하다. 사각핀 리드 역시 기본으로 제공되며, 3 GHz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결 액세서리로 이용할 수 있는 포지셔너(브라이저) 팁 (Dxx30-PT-KIT)은 옵션으로 지원된다. Dxx30-PT 팁은 포고핀 팁을 통해 정확한 접지가 가능하며, 다양한 팁 조절과 최고 10 GHz의 대역폭을 제공한다. 연결 액세서리에는 XYZ 포지셔너가 포함되며, 르크로이 또는 다른 벤더의 포지셔닝 소자를 비롯한 다양한 연결을 지원한다. 고객 편의에 따라 수동 손잡이도 주문 가능하다.

증폭기가 필요없는 SMA/SMP 리드

SMA/SMP 리드 세트 (Dxx30-SMA-SMP-LEADS)는 고가의 SMA/SMP 프로브를 구매하지 않고도 Dxx30 프로브 증폭기를 이용해서 SMA/SMP 케이블 연결이 가능하다.

이용시기

Dxx30 프로브 증폭기와 기본 팁 세트, WL-PLINK-A 플랫폼/케이블 어셈블리는 주문 후 배송까지 약 6주가 소요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