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 진행

- 7월 말까지 테팔 블렌더 및 그릴 구매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

- 사은품 증정 및 선착순 1만 명에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휴대폰 문자로 전송

- 8월 태안으로 떠나는 럭셔리 카라반 캠핑의 기회까지

뉴스 제공
테팔
2012-07-10 11:23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테팔과 함께하는 근사한 휴가,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155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 팽경인)이 올 여름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오는 7월 말까지 진행되는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페스티벌’은 테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만큼 그릴 및 블렌더 행사 모델 구매 시에 ▲가격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은 물론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되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증정 행사와 럭셔리 카라반 캠핑행사 응모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먼저, 이달 말까지 테팔 블렌더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30%에 이르는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나들이에 유용한 돗자리가 제공되며, 특히 마스터쉐프 핸드블렌더를 구입할 시에는 글라스락 쉐이커를 증정한다. 또한,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그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휴대,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그릴 가방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카드가 주어진다.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회원가입 없이 해피테팔 홈페이지 (http://www.happytefa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받은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롤 아이스크림으로 교환이 가능한 기프티콘을 휴대폰 문자로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총 20가족 (4인 기준)에게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 참가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은 오는 8월 여름휴가철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태안 몽산포 홀리데이 파크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1가족 당 고급스러운 캠핑시설인 카라반이 1대씩 배정되어 가족들끼리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같이 모여서 즐기는 레크리에이션과 캠프파이어까지 테팔 럭셔리 카라반 캠핑은 소중한 추억이 무르익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마케팅을 총괄하는 류경우 이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테팔 블렌더 및 그릴 제품도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을 받기 바란다”라고 하며, “올 여름에는 보다 특별한 추억을 위해 럭셔리 카라반 캠핑 행사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