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청,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7월 13일까지 접수

- 7월14일~15일(1박2일) 담양 블루베리 농장체험 및 담양 관광지 무료 여행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2-07-10 13:14
서울--(뉴스와이어)--자연 그대로 향기로운 도시, ‘슈퍼푸드’ 블루베리 수확이 한창인 담양에서 오는 7월 13일까지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담양군청에서 주최하고 (주)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7월 13일 12:00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3일(금) 내마음의고향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 이벤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30명에게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담양 블루베리 농장체험, 대나무 박물관,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소쇄원, 식영정 등 담양군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는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담양 블루베리 홍보단은 오는 7월 14일~15일, 1박2일 코스로 담양 블루베리 농장 체험과 주요 관광지, 맛집을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홍보단 신청방법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에서 전라남도 담양군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올릴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홍보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14일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홍보단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미국 주간지 타임지에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 수확철을 맞아 온라인 여행 기자, 파워블로거 30명을 초청, 전남 담양의 블루베리 농장을 방문하여 노화예방과 시력보호에 효과적인 블루베리를 취재하고, ‘신의 선물’이라고 불리 우는 블루베리를 홍보단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담양의 우수한 농특산물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가자격은 블루베리를 사랑하고 담양 블루베리 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7월 13일(금) 12: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 담양군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블루베리 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내마음의고향: http://myhome.tourtalker.co.kr/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