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창업, ‘대학 MT형식 워크숍’ 후 업무성과 상승

뉴스 제공
MK BUSINESS
2012-07-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엠케이창업(MK창업)이 직원과 임원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대학 MT형식 워크숍’ 정책이 이번 분기 처음으로 각 팀원들의 업무 협력이 효과를 발휘하면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MK창업은 지난 달 직원 전체 MT 이후 회사 전체 부서가 서로 연계되어 진행하게 되는 ‘시니어 창업 교육 및 성공창업 강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에 관련된 부서는 인사팀을 포함, 시니어 창업팀, 창업 인큐베이팅팀, 창업몰 이노베이션 팀을 포함하여 총 인원 170여 명에 이른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젝트는 공문 및 교육자료 처리비율이 종전보다 월등히 높게 나타났고, 업무 분장도 차츰 명확하게 이뤄지고 있다.

인사팀에서는 해당 프로젝트 기간 동안 ‘실무지원 담당자’를 정하고, 시니어 창업팀을 포함 초보창업, 이노베이션 팀의 지원인력이 창업교육 및 강좌 업무를 전담하고 있다.

이로 인해 7월 첫째 주~둘째 주까지 2주 동안 시니어 창업 교육과 시니어 창업 실적이 종전에 비해 36.8% 상승했고, 각 부서와 팀별 공동성과도 기존에 비해 19% 이상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MK창업은 다음 분기에도 직원간의 소통과 효율적인 업무 분담을 위해 임직원이 서로 화합하고 서로간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MT형식의 워크숍을 실시해 직원 화합 운영 사업의 조기 정착, 각 팀별 업무 경감의 저변 확대 등을 도모할 예정이다.

MK창업 경영지원팀 전수진 실장은 “이번 워크숍이 지난 후 지속적인 컨설팅, 만족도 조사, 업무 효율성 조사 등의 설문조사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