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갤럭시S3 LTE전용 우레탄전신보호필름 레볼루션쉴드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2-07-10 18:09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갤럭시S3/갤럭시S3 LTE가 드디어 국내 출시되었다.

기대가 큰 스마트폰인만큼 관련된 여러 분야에서도 빠른 반응과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스마트폰 주변기기 생산·제작업체인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갤럭시S3LTE 전용 전신보호필름인 레볼루션쉴드 프리미엄팩을 출시하였다.

루마PPF 공식 취급업체인 프로텍트엠은 갤럭시S3 LTE의 보호필름제작에 루마 보호필름을 사용하였다.

루마PPF필름은 고가의 자동차와 항공장비등의 표면보호를 위해 개발된 특수 우레탄 보호필름으로 충격흡수력과 표면복원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스크래치와 외부충격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텍트엠 제품개발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갤럭시S3의 액정이 곡면이기 때문에 기존 PET형식의 액정보호필름으로는 액정의 모든 면을 커버 할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갤럭시S3 LTE의 액정보호 필름은 소프트타입의 우레탄 액정보호필름과 부착이 미숙한 유저들을 위한 PET타입의 액정보호필름을 세트로 구성했다고 한다.

후면의 정밀재단된 보호필름과 함께 우레탄 액정보호필름까지 더해져 레볼루션쉴드는 보다 확실하게 기기를 보호해 줄 수 있게 되었다.

프로텍트엠의 다양한 제품정보와 부착동영상은 공식홈페이지(www.protect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