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움, 왕가의 전통을 담은 ‘보움경’ 출시

- 신비의 명약으로 알려진 경옥고 준용하여 발효녹용과 한국인삼공사에서 계약 재배한 인삼 넣고 제조

- 한국인삼공사에서 연구개발한 누구나 섭취 가능한 식품

뉴스 제공
보움
2012-07-11 17:17
서울--(뉴스와이어)--경옥고는 정기신(精氣神)을 기른다는 점에서 가장 완벽한 보약으로 알려져 있다. 허준 선생은 경옥고를 평생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과장된 표현이겠지만 ‘동의보감’에서는 경옥고를 27년 동안 먹으면 수명이 360살에 이를 수 있고 64년 동안 먹으면 수명이 500살에 이를 수 있다고 했다.

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에서는 이러한 경옥고를 준용하여 제조한 식품인 ‘보움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전한 식품원료를 사용하여 청결한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한 식품이므로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데, 보통의 경옥고가 벌꿀과 백복령분말, 인삼분말, 생지황즙 등이 주요성분인 데 비해 ‘보움경’에는 발효인삼농축액과 발효녹용추출분말, 벌꿀, 백복령농축액, 숙지황농축액, 매실농축액 등이 들어 가 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가 연구개발한 ‘보움경’에는 보움의 대표 소재인 녹용 1냥을 발효시켜 넣었으며, 한국인삼공사에서 계약 재배한 인삼을 발효시켜 사용하였다. 또한 ‘보움경’의 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안전성 센터의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된다.

‘보움경’은 지치고 기운없는 상태가 해결이 잘 안되는 부모님,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학생과 잦은 야근과 과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 또한 육아 및 가사일에 지친 아내분들께 권하면 좋다.

보움의 송원종 본부장은 “보움경은 생명 자체를 온전하게 해주어 병 자체가 생기지 않게 한다는 신비의 명약으로 알려진 경옥고를 준용하여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까다롭게 엄선한 재료로만 제조한 식품”이라며 “보움경이 전 국민의 건강식으로 애용됐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보움경’ 한 박스는 20ml짜리 30병이며 가격은 2십 8만원이다. 1일 1회, 1회 1병씩 섭취하면 된다.

한편 보움은 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사장 김상배)에서 작년에 론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브랜드다.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몰과 롯데닷컴 및 CJ몰에도 입점해 있다.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 센터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엔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가 표기되어 있다.

보움 개요
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2011년 8월 런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정관장으로 유명한 한국인삼공사가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이다. 독점으로 계약한 농장에서 재배되고 길러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한국인삼공사 연구원의 최대 247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화된다. 과학적 설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방의 생활화, 대중화'와 새로운 한방과학의 시대를 열어가는 보움은 한방식품, 자연식품, 건강기능식품, 헬스&뷰티 제품 등의 4가지 카테고리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2012년 5월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 전국 14개 매장이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um.com

연락처

보움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정재화 팀장
02-3472-6441, 010-8957-4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