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상견례때 아찔한 추억들

뉴스 제공
엔젤링앤코
2012-08-09 18:10
서울--(뉴스와이어)--결혼예물전문 제조유통기업 청담아틀리에는 지난 7일 서울거주 기혼 남성, 여성 200명을 대상으로 ‘결혼 전 상견례 때 아찔한 추억’에 대한 이색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설문조사 ▲1위(41%) ‘음식을 먹고 소화불량 또는 체했던 경험’ ▲2위(39%) ‘끝없는 아들, 딸 자랑에 대한 부모님들의 부담감’ ▲3위(12%) ‘별 느낌 없이 상견례를 마침’으로 조사되었다.

기타 소수 의견으로는 ‘혼인 당사자들 없이 부모간에 만난 특이한 경우도 있었다’고 설문을 담당한 회사의 관계자는 말했다.

“자식들의 결혼은 부모님들의 최대 관심사이므로 올해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상견례도 무난히, 결혼식도 무난히 잘 하시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청담아틀리에 상품개발팀 정순범 부장은 말했다.

엔젤링앤코 개요
(주)엔젤링앤코는 14K, 18K 골드 귀금속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수출기업이며, GIA 등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담동에 위치한 본사에서는 공장직영 운영시스템을 통해 14, 18K 웨딩, 화인주얼리를 고객들에게 거품없는 가격으로 제조, 유통합니다. 또한 적극적인 해외 수출시장 개척을 통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크리스찬 기업입니다.

청담아틀리에 블로그: http://blog.naver.com/cdakorea

웹사이트: http://www.angelring.co.kr

연락처

(주)청담아틀리에
070-7542-8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