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16일부터 여름방학 특집 방영

- 디즈니채널, 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 여름방학 에피소드 엄선해 방송

- 디즈니주니어,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와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새로운 시즌 편성

2012-07-11 09:35
서울--(뉴스와이어)--디즈니채널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방학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디즈니채널의 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신나는 여름방학 에피소드를 비롯해, 디즈니주니어에서 방영하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의 새로운 시즌 편성 등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채널은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8월31일까지 열리는 ‘썸머 환타지아’를 기념한 <피니와 퍼브>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기상천외한 발명 형제의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는 가장 여름 분위기가 나는 에피소드들을 선별해 오는 16일(월)부터 디즈니채널에서 매일 저녁 6시~8시까지 2시간 연속 방영된다.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피니와 퍼브>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방송하여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별히 오는 20일(금) 저녁7시에는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재미있는 여름 방학을 보내기 위해 세계 여행을 떠난 피니와 퍼브 형제의 좌충우돌 발명 이야기, ‘우리들의 여름’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디즈니주니어에서도 ‘썸머 환타지아’ 특집으로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시즌3>와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시즌2>를 새롭게 방영한다.

평일 저녁 6시30분에 방영하는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시즌3>는 디즈니주니어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디즈니의 마법 같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린이들을 환상적인 꿈과 모험의 세계로 안내한다. 아이를 둔 엄마라면 아이와 함께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를 시청하며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가득한 디즈니 마법 동산를 모험할 수 있다.

뜨거운 무더위에 지쳐있다면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적들의 모험 이야기로 더위를 식혀보자. 평일 저녁 7시에 방영하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시즌2>은 디즈니 명작 <피터팬>의 배경인 네버랜드에서 펼쳐지는 해적 소년 제이크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매 에피소드마다 신나는 음악과 즐거운 모험이 펼쳐지며, 용감한 제이크와 친구들이 ‘팀워크’를 이루며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로 하여금 ‘협동심’을 길러줄 수 있는 디즈니주니어의 최신 애니메이션이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방학을 맞아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에서 최고의 여름 컨텐츠들을 엄선해 다채로운 볼 거리를 준비했다”며 “매력 만점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시원하고 신나는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디즈니채널 <피니와 퍼브> 여름방학 특집 방영 정보
- 7월16일부터 매일 저녁 6시~8시 (2시간 연속 방송)
- 7월20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신규 에피소드 편성
- <피니와 퍼브> ‘우리들의 여름’ 에피소드 특집방송
: 7월20일 저녁 7시, 7월21일 저녁7시, 7월22일 저녁6시 방영
* 디즈니주니어 ‘썸머 환타지아’ 방영 정보
-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시즌3> 평일 저녁 6시30분 (시즌 1, 2 저녁5시30분)
-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시즌2> 평일 저녁 7시 (시즌1 저녁7시30분)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