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ne Pham, 아시아 지역 제품 혁신 및 고객 관계 책임자로 Assist America Asia 입사
Celine Pham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과 문화 교류의 어려움에 관한 자신의 지식과 이해를 활용하여 팀이 변화를 구현하고 전략적 기업 목표를 달성하도록 성공적으로 이끈 검증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태국 방콕의 ING Life에서 제품, 전략 기획 및 마케팅 부서장으로 일하며 제품 팀의 구조 조정을 이끌고 제품 믹스(product mix)를 개선하여 6개월 만에 이윤을 크게 늘렸을 뿐 아니라 회사의 전략적 추진 과제를 보다 잘 지원할 수 있도록 마케팅 팀을 구축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여행 지원 및 보험 부문의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성공적인 구조 조정, 마케팅, 영업 및 고객 서비스 부서의 강화와 개선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Assist America의 Steve Novkov 아시아 지역 대표는 “Pham 씨는 빠르게 성장 중인 아시아의 여행 지원 시장에서 Assist America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폭넓은 경험과 리더십을 갖추고 있습니다. 탄탄하고 성공적인 제품 및 마케팅 개발 배경 지식은 China Assist가 업계의 혁신적인 선도업체가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Pham 씨는 프랑스 몽펠리에의 ecole Superieure de Commerce et d'Industrie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프랑스어, 영어, 베트남어, 태국어, 독일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1990년에 설립된 Assist America, Inc.는 다양한 복지 제도를 통해 전 세계적인 비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사는 뉴저지주 프린스턴에 있으며 세계 유수의 기업복지 제공업체를 통해 3,000만 명 이상의 회원과 300,000개 이상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sist America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ssistamerica.com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merica.com
연락처
Kristin Coyl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609-921-0868 x2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ssist Americ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12월 4일 09:59
-
2012년 12월 4일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