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한샘과 인테리어 조명에 관한 전략적 마케팅 제휴

뉴스 제공
필립스전자
2012-07-11 09:37
서울--(뉴스와이어)--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과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업체인 한샘(대표: 최양하, www.hanssem.com) 은 한샘 직영점에 필립스 조명 제품을 공급하고, 인테리어 조명에 관한 마케팅 활동에 양사가 협력한다는 내용의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필립스는 한샘의 원스톱 쇼핑 인테리어 전용 쇼룸 5곳에 자사의 인테리어 조명 제품을 공급해 판매할 예정이며, 7월 6일 잠실점 판매를 시작으로 방배점, 논현점, 분당점, 부산센텀점 등에 필립스 인테리어 조명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샘은 쇼룸 내 조명 진열 공간을 확대하는 한편, 거실, 부엌, 침실, 서재 등 각 컨셉의 공간에 스타일별 필립스 조명을 다양하게 진열하는 등 전체 매장 내 조명 제품의 비중을 늘릴 방침이다.

필립스는 120년 넘게 쌓아온 조명에 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폭넓은 실내, 외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샘은 주거용 가구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기업으로 국내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이다. 양사는 조명이 홈 인테리어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조명 관련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국내 인테리어 조명 시장의 성장을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필립스 조명사업부 김윤영 부사장은 “국내 홈 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한샘과 인테리어 조명에 관한 제휴를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공동의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한샘과의 제휴를 계기로 국내 소비자만을 위한 조명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 최양하 대표는 “세계적인 조명기업인 필립스의 다양한 인테리어 조명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신혼부부나, 인테리어를 변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조명 제품을 한샘 매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인테리어 조명의 대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1년간 우리나라 주거 환경 변화를 주도해 온 한샘은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부엌, 인테리어 가구 부문에서 확고한 국내 점유율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5개의 한샘플래그샵, 220개의 부엌가구 대리점 한샘 키친프라자, 87개의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 한샘 인테리어와 인테리어 전문 버티컬 포털 www.hanssem.com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ilips.co.kr

연락처

필립스전자 홍보대행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소라
02-2036-9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