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에서 즐기는 ‘Afternoon Tea’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7-08 09:02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잉바 스트레이 / www.wseoul.com)은 오는 7월 11일부터 “일상의 탈출(Break Away)”라는 테마로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를 선보인다.

W 서울 워커힐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키친에서 만날 수 있는 <애프터눈 티>는 매일(일요일 제외)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데, 길게 뻗은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키친에서의 <애프터눈 티>는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부터 잠시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W호텔 <애프터눈 티>에는 이제껏 어느 곳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특별한 스낵과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존의 전통적인 <애트너눈 티>와는 메뉴와 서비스 등과는 현저히 차별화되는 ‘일상의 탈출’을 맛볼 수 있다.

W만의 특별한 <애프터눈 티>는 3가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모든 세트별로 커피와 차 또는 초콜릿 드링크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가 있다.

세트 1에서는 “게살과 오이, 칠리오일을 곁들인 베이비 롤”과 “검정콩과 산양 치즈, 마늘 차이즈를 얹은 페이스츄리”를 포함한 4종의 특별 스낵을 만나볼 수 있다. 세트 2는 “메이플 시럽과 크림을 곁들인 바삭한 와플”과 “딸기, 초코렛 칩과 민트, 패션 후르츠가 어우러진 베이비 수플레”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 3은 “녹차 쉬폰 케잌” 및 “패션 후르츠와 바나나 초코 케잌” 등 W호텔의 14종의 다양한 케잌 중 4가지를 고를 수 있다.

커피와 차 그리고 초콜릿 드링크류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따뜻하게 혹은 차갑게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커피의 경우 10가지 이상의 종류를, 차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부터 “유기농 차”에 이르기까지 모두 20가지 종류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8,000원에서 25,000원 사이. (부가세, 봉사료 별도)

오후 시간의 여유로운 만남을 W 서울 워커힐의 <애프터눈 티>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예약 및 문의는 02 2022 0111 또는 kitchen.wseoul@whotels.com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 김 02-2022-0117 /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 02-6366-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