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의 ‘슈퍼 루테인 비전’ 론칭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12-07-11 11:5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테블릿PC 등 개인 디지털 기기가 대중화되고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것이 일상화 되면서 눈에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런 눈에 무리가 가는 생활습관으로 눈 건강을 우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눈 건강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인 ‘블랙모어스(BLACKMORES)’의 눈 건강 제품인 ‘슈퍼 루테인 비전’을 오는 13일 금요일 오전 7시 15분에 론칭한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호주에서 창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 영국, 뉴질랜드, 홍콩 등 해외 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7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호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2009~2010년, 리더스 다이제스트 발표), 호주 10개 건강식품 카테고리 중 8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2009년 유로모니터 발표)

CJ오쇼핑은 블랙모어스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해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루테인 비전’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로 인해 감소 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을 준다. 색깔을 알아보고 물체를 인지하는 매주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는 황반은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안구건조증 및 야맹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과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데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E에 셀렌까지 함유되어 있다. ‘슈퍼 루테인 비전’은 총 6병 세트 구성이 15만원에 판매된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오쇼핑
홍보팀
최혜림
02-2107-02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