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패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캐치프라이스 통해 80% 할인행사 실시…교재 2년 제공

- 위너패스 공인중개사, 1:1 멘토링 서비스로 차별화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7-11 13:12
용인--(뉴스와이어)--수험생 교육평가 만족도가 높은 위너패스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2년 제공 패키지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할인 판매된다.

이번에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할인 판매되는 위너패스 공인중개사상품은 업체 최초로 2년 반 교재까지 모두 제공되며 2년 제공 인터넷강의, 스마트폰강의, mp3강의, 모의고사 등을 모두 포함하여 업계 최저가 38만원에 파격가 판매된다.

더욱이 1:1학습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내정된 담임선생님이 수험방법, 진도율, 학습관리까지 모두 직접관리하게 된다. 할인판매를 진행하는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는 시중보다 최대 81%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교육전문 소셜커머스이다.

위너패스 공인중개사가 수험생 교육평가 만족도 92.5%를 얻을 수 있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1:1 멘토링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위너패스의 1:1 멘토링 서비스는 단순히 진도만을 체크하는 시중 서비스와는 분명 차별화된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생소한 것이 학습관리와 자기관리에 대한 부분일 것이다. 위너패스의 공인중개사 맨토링서비스는 각 수험생에게 담임선생님이 내정되는데, 동영상 학습 시작 전에 꼼꼼히 해야 할 일들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수험생 개개인의 시간과 환경에 맞는 학습커리큘럼 등을 제공함으로써, 공부 방향에 대한 부분을 1:1로 꼼꼼하게 지도받게 된다.

내정된 담임선생님은 월 2회씩 수험생 학습진도량을 체크하며, 집중력 향상을 위한 방법과 자투리 시간 활용 등 공부 방법에 대한 부분까지 중간중간 지도하게 된다.

또한 어려운 교과목 및 수험 질문사항 등에 대하여 직강 교수진의 의견을 직접 SMS 메시지로 수험생에게 바로 응대하며, 수험생이 시험장에 가기 전 유의사항 및 주요 내용 등에 대해 1:1 학습체크함으로써,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데 있어 수험생의 학습지도멘토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제공하게 된다.

판매되는 위너패스 공인중개사 1,2차 마스터합격반 1+1행사는 기본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강의 및 모의고사강의를 제공하며, 2013년에는 새롭게 촬영된 인터넷 강의를 2012년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교재는 총 26권이 제공되는데, 2012년에는 기본서, 문제집 및 모의고사, 기초입문서를 총 13권 제공하며, 위너패스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2013년 정규교재도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구입하게 되면, 2012년과 동일하게 과목별로 2013년 정규교재를 모두 제공받게 된다.

1:1 학습관리 멘토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마트폰강의 및 mp3강의를 별도 비용 없이 제공받는다.

또한,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한 번에 성공하는 공경매 패키지강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니, 23회공인중개사 시험 및 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염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이번기회가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한다.

위너패스 공인중개사 1, 2차 마스터합격반 1+1 패키지 80%할인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서만 할인 판매되는데, 2년 제공되는 교재와 강의 모두 위너패스에서 직접 제공된다.

학습 및 구입에 대한 문의는 캐치프라이스 고객센터(1661-2825) 또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로도 문의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위너패스: http://www.winnerpass.co.kr/
공인중개사: http://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nil_...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http://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nil_...
공경매: http://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nil_...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