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악수술 전 트렌스젠더로 오해받아

- MBC ‘기분좋은 날’ 은둔생활 최아진씨, 양악수술 후 인생역전

2012-07-11 14:54
서울--(뉴스와이어)--양악수술을 받은 최아진 씨 결국 눈물을 보였다.

11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위해 양악수술을 받았던 사례자로 출연한 최아진 씨.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모았던 출연자는 ‘은둔생활 최아진 씨’. 그녀는 양악수술 전 강한 인상과 성별을 가늠하기 어려운 외모로 트렌스젠더로 늘 오해 받아왔다고 말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샀다.

또한 최아진 씨는 부정교합으로 인해 소화불량 및 음식섭취 장애를 겪었다고 말하며, 그 동안 말 못했던 괴로웠던 은둔생활, 부모와의 갈등 등 경험담을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최아진 씨의 경우 “단무지나 우동면발 등을 씹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장애를 겪어 왔는데, 소개받은 남자로부터 트렌스젠더같다는 말을 듣고 3-4일 동안 방에서 나오지 않았다”고 은둔생활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런 이유로 최 씨는 치료뿐 아니라 미용적인 해결을 위해 스마트양악수술을 선택했으며, 평생 한번이기에 단순히 치료뿐 아니라 부가적으로 미용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했고 만족한다고 설명했다.

수술 후 최아진 씨의 삶은 어떻게 변했을까?

부모님을 원망하던 최아진 씨는 “수술 후 누구에게도 놀림 받지 않고 일해서 제일 먼저 부모님께 첫 월급을 드리는 게 소원이다. 지금은 그 소원을 이루고 있다”고 밝게 웃었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기분 좋은 날: http://www.imbc.com/broad/tv/culture/goodday/
페이스라인성형외과: http://www.face-line.co.kr/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키위피알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