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모바일 매거진 ‘암웨이 온’ 오픈

- 한국암웨이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생활 정보 및 제품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내맘대로

- 웹페이지-모바일 페이지, SNS 아우르는 통합적 디지털 플랫폼 첫 구축

-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한 반응형 웹’ 활용 개인별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생활 정보 및 제품 정보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Amway ON, www.amwayon.co.kr)이 오픈됐다.

‘암웨이 온’에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는 건강상식, 다이어트, 운동법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한 ‘헬스(Health)’ 섹션,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를 활용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방법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담고 있는 ‘뷰티(Beauty)’섹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행과 트렌드 등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 섹션, 요리 명장과 함께하는 테이블 세팅을 비롯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요리와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앳 홈(At Home)’섹션에서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암웨이 스토리(Amway Story)’ 섹션을 통해 한국암웨이가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암웨이에서 발행되는 오프라인 매거진 ‘아마그램(Amagram)’, ‘더 초이스(The Choice)’, ‘어취브(Achieve)’에 수록된 컨텐츠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통합 디지털 마케팅 팀의 김현동 차장은 “2012년 들어 공식 웹사이트 개편,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브랜드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에 이어, 이번 ‘암웨이 온’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까지 구축하게 됨으로써, 회원과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암웨이 온’은 각기 다른 사이즈의 해상도, 단말기에서도 사용자의 행동이나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여지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암웨이 온의 모든 컨텐츠들은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공유가 가능해 유용한 정보를 주변인들과도 손쉽게 나눌 수 있도록 했다.

한국암웨이는 이외에도 지난해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sABN 출시, 암웨이 유튜브 공식 채널 등 고객과의 편리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소개

암웨이 세일즈&마케팅 플랜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화장품, 세제류, 개인용품, 주방용품 및 국내 기업과 파트너십을 이룬 원포원(One for One) 제품 등 약 1,000 여 종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직접 생산하고, ABO(Amway Business Owner, 암웨이비지니스사업자)를 통해 직접 판매방식으로 유통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마콜커뮤니케이션
나혜선 국장
02-6915-3007
이메일 보내기

윤지혜
02-6915-3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