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et, 인터랙션 게이트웨이 도입

- 향상된 고객 경험을 위해 모바일 기기에 정책과 차징 제어 연장

뉴스 제공
Openet
2012-07-11 16:32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네트워크 운영업체를 위한 고성능 성과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 선두업체인 Openet에서 운영업체가 고객 경험 향상과 네트워크 리소스의 최적화를 위해 PCC(Policy and Charging Control) 시스템 역량을 기기에 연장할 수 있게 해주는 Openet Interaction Gateway를 즉각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Interaction Gateway는 이전에 SEE(Subscriber Engagement Engine)으로 알려진 것을 발전시킨다. SEE가 제공하는 사용 및 지출의 실시간 통찰력에 추가하여, Interaction Gateway는 운영업체의 기존 PCC 인프라와 정책 집행을 위한 특화된 기기 장착 인터랙션 에이전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한다.

Openet의 CTO인 Joe Hogan은 “기기에 대한 정책 및 청구 관리 역량의 확장은 네트워크 리소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경험을 최적화시키는 중요한 단계이다. Interaction Gateway의 도입으로, 가입자의 참여는 PCC 기능을 기기 및 네트워크 핵심에 제공함으로써 전달하는 많은 혜택 가운데 하나가 된다”라고 말했다.

Interaction Gateway는 시그널 혼잡을 줄이기 위해 정책의 기기 집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장점을 제공한다. 끊임없이 업데이트를 위해 네트워크에 쿼리하는 ‘수다스러운’ 앱 때문에 생성되는 신호를 최적화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 건전지 수명은 최대 50%까지 개선될 수 있으며, DHCP IP 주소 및 AAA 역량과 같은 모바일 인프라 리소스를 보존할 수 있다. 고객 경험은 더욱 견고한 모바일 연결성과 더 좋은 기기 성능을 통하여 개선된다.

실시간 통찰력과 사용 및 지출 통제를 포함한 SEE(Subscriber Engagement Engine)의 장점은 Openet Subscriber Engagement 솔루션을 통하여서도 계속 이용 가능하다. Interaction Gateway 는 Openet Subscriber Engagement 솔루션으로 BSS/OSS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직접 모아서 이를 가입자 대면 참여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모바일 기기로 전송한다.

Openet 관련 정보

Openet은 세계 최대이자 최고의 복잡한 네트워크 내에서 통찰력, 수익성 및 제어를 제공하는 고성능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의 세계 최고 기업이다. 28개국 80개사 이상의 고객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Openet은 고객들이 사람과 기계, 서비스가 그들의 네트워크과 상호작용하는 방식과 관련된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할 수 있게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et.com 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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