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아나운서 꿈 꿔

- MBC 기분좋은 날서 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2012-07-12 09:10
서울--(뉴스와이어)--방송 최초 양악재수술 공개로 관심을 받았던 박소은씨가 MBC TV ‘기분 좋은 날’ 출연해 2번이나 양악수술을 받았던 뼈아픈 경험을 고백했다.

박소은씨는 “2007년도 양악수술 후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고, 수술 후 다시 주걱턱으로 돌아왔다. 첫 수술 후에도 주변사람들로부터 넌 턱 수술 좀 받아야겠다”는 말을 듣고 더 충격을 받았다고. 본인에게는 절실했기 때문에 2번이나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현재 박소은씨는 연예인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외모지만, 과거엔 안면기형에 가까운 부정교합에 시달렸다. 남들처럼 자연스럽게 먹어보는 것이 소원이었던 소은씨는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얻기 위해 턱 교정 수술 중 최고난이도의 ‘양악재수술’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고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았다.

촬영 후 박소은씨는 “첫 수술과 달리 재수술은 성공적이어서 3일만에 퇴원하고 회복도 빨랐는데 다행히 노련한 의료진을 만난 덕분에 스마트양악수술로 평범한 꿈을 되찾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과거에 포기했던 아나운서의 꿈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속내를 밝혔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기분 좋은 날: http://www.imbc.com/broad/tv/culture/goodday/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070-8236-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