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설록, ‘2012 오설록 티 토크 with 유아인’ 동영상 서비스 제공

-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 현장 영상을 담은 VOD 서비스 실시

- 티 토크 이벤트 페이지, 판도라TV를 통해 시청 가능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7-12 09:56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7월 12일부터 티 토크 이벤트 페이지(http://www.osullocttalk.com) 를 통해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 현장을 담은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7월 6일 오설록 티하우스 압구정점에서 진행된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한국 차문화의 색다른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응모자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번에 제공되는 동영상에는 오설록 홍보모델 유아인이 젊은 감성코드가 반영된 세련되고 모던한 복합 차(茶) 문화 공간 오설록 티하우스 압구정점에서 행사에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티클래스 체험 및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유아인은 평소에 커피보다 차를 더 즐겨 마신다며 특히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과 ‘설록 워터플러스’를 즐겨 마신다고 말했다. 명차와 명품배우의 공통점을 묻는 질문에는 “오랜 시간에 걸쳐 끈기와 열정, 도전을 거듭해야만 명차, 명품배우가 만들어 지는 것 같아요. 저 또한 명품 배우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겠죠”라며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티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양한 질문을 하는 등 한국 전통 차 문화에 깊은 관심을 보였으며,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티하우스에서 팬들과 가까이서 차 한잔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 이였다”고 티 토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 동영상 서비스는 QR코드를 통해 티 토크 모바일 웹페이지와 판도라TV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허새롬 대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