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실속파 위한 노트북 시리즈3 출시
- 티탄 실버·블루·핑크 3가지 색상을 외관·베젤·키보드에 적용
- 슬림 베젤과 비반사 디스플레이 적용해 사용자 몰입도 향상
- 인텔 3세대 프로세서, 최대 1TB HDD·8GB 메모리·USB 3.0 등 지원
‘시리즈3 350V’ 15인치 모델은 티탄 실버·블루·핑크 3가지 색상으로, 외관과 동일한 색상을 스크린 베젤과 키보드에도 적용해 소비자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작년 시리즈3 계열 노트북에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던 컬러 키스킨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깔끔한 키보드 관리가 가능하다.
15.6형, 14형 모두 슬림 베젤로 화면 몰입도를 높였고, 비반사(Anti-Reflective)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야외에서도 반사 현상 없이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눈의 피로도도 줄였다.
‘시리즈3 350V’ 모델은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TB HDD, 최대 8GB 메모리를 탑재해 빠른 문서 작업, 영상과 음향 재생, 웹 브라우징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시리즈3 355V’ 모델도 함께 선보였으며, 이 모델은 인텔 프로세서 대신 AMD의 최신 쿼드코어 A8-4500M APU를 장착했다.
전 모델에 최신 AMD Radeon™ 그래픽과 최대 2GB의 그래픽 메모리를 지원하여 게임은 물론 생생하고 선명한 동영상 감상도 가능하다.
기존 대비 10배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 3.0 포트를 지원하여 파일 전송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조약돌 모양의 페블 키보드는 부드러운 타자감을 제공하는 등 사용성도 높였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송성원 전무는 “시리즈3는 PC의 기본 성능과 개성을 중시하는 실속파를 위한 제품으로, 디자인·성능·사용성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