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12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PB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7월 12일(목),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2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KS-PBI, Korea Standard Premium Brand Index)’ PB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표준협회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인터넷 패널 조사 방식으로 62개 부문 205개 국내 기업들에 대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등을 조사한 결과 신한은행이 프라이빗 뱅킹 분야에서 5년 연속 가장 강력한 브랜드에 올랐다”고 말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이미지·편익·마켓 리더십·애호도·사회적 책임 등 총 6개 부문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해 선정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로만 진행된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에서 당행이 5년 연속 PB부문 1위를 달성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덕분에 가능했기에 앞으로도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반영한 신개념 종합자산관리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올해 초 세계 최고 금융전문지인 유로머니로부터 최우수 프라이빗 뱅크로 선정되어 국내에서는 물론 글로벌 PB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WM사업부
02-2151-4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