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국내 최초 GS홈쇼핑 런칭

-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명품 탄산수 제조기

- G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똑소리 살림법’ 7월 14일 방영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7-12 10:49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명품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www.sodastream.kr)이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선보인다.

소다스트림 국내 공식 수입판매원 코리아테크는 오는 14일 토요일 오전 9시 15분부터 10시 20분까지 G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똑소리 살림법’에 소다스트림이 방영된다고 밝혔다.

소다스트림은 2010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독일과 스위스 약 30%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75%)의 명품 브랜드로 세계인이 즐기고 있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다.

소다스트림은 그 동안 국내에서 백화점, 할인점 등을 통해 판매되었으며,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탄산수 제조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며 “이번 홈쇼핑 런칭은 소다스트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함께하고자 진행하게 됐으며,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명품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과 함께 좋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탄산수는 가족 건강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며, 탄산수에 들어있는 이산화탄소가 입안 점막을 자극해 소화효소가 있는 침을 나오게 해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소화를 촉진시키고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

탄산수로 세안을 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얼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근육에 탄력을 주고 각질제거를 도와 피부미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집에서 탄산수 음료수를 만들어 마시면 일회용 제품이 발생하지 않고 무색소, 무방부제, 무설탕, 인공첨가물이 없어 가족의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으며, 언플러그드 제품으로 전기가 필요하지 않고 탄산이 들어있는 실린더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 1석 3조로 친환경 사랑을 실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용용기를 물에 담고 버튼을 3회 정도 눌러 소다스트림에 주입돼 있는 탄산가스를 물에 타면 3초 안에 천연 탄산수가 완성된다.

탄산수를 그냥 마셔도 좋지만 맛을 내고 싶다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 오렌지피치, 딸기, 애플 등을 넣으면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은 몸에 유해성분이 없고 비타민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현재 국내에 시판되는 탄산수 제조기는 스트림Ⅱ, 제네시스, 크리스탈, 펭귄 등 4종류가 있으며, 크리스탈 제품이 오는 14일 토요일 GS홈쇼핑 ‘똑소리 살림법’에 소개된다.

‘똑소리 살림법’은 전 MBC 아나운서 박나림 쇼핑호스트가 진행하는 G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15년 역사를 자랑하며, 매주 토요일 최고의 생활 명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소다스트림 국내 공식 수입판매원 코리아테크는 멥버십 라운지 라베르샤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를 통해서 ‘소다스트림 GS홈쇼핑 런칭 소문내기’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소다스트림 GS홈쇼핑 런칭 방송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에 소개하고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 준 참여자 중에서 가장 많이 소문 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홈쇼핑에서 방송될 소다스트림 크리스탈과 영국 명품 세제 아스토니쉬를 선물로 증정 한다.

라베르샤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http://blog.naver.com/laverrsha01/100162030495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