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확보 집객 및 고객관리서비스 스마티, ‘키워드이벤트’ 추가 개발 제공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즉답형 SMS로 고객과 소통하는 스토리텔링 서비스로 진화

- 문화유산관광과 전통시장이 접목된 온·오프 토털 마케팅에 적용예정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www.smarty.kr)은 고객확보 집객 및 고객관리서비스 스마티가 고객사의 요청과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이벤트로 다루어지고 있는 ‘단어’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에 업그레이드하여 즉답형 SMS를 보낼 수 있는 ‘키워드이벤트’를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마티서비스는 전단지, 명함, 카탈로그, 현수막, 포스터, 웹사이트, 쇼핑몰 등 다양한 매체 등에 기록된 이벤트를 보고, 고객 스스로 SMS문자를 보내면 그 즉시 자동 경품 당첨되는 메시지를 받고 해당 가맹점으로 찾아오게 하는 역발상 모바일 마케팅서비스로 특허등록 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 6여 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농협, 거성족발, 이태리 피자&파스타 루나리치, 연극공연기획사 등에서 꾸준히 이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전통시장 활성화로 ‘스마티’ 공동마케팅을 대전 한민시장에 적용하여 8,000여명의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고 한다.

회사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 개발한 ‘키워드이벤트’는 스토리텔링 기법의 일환으로 고객의 구매의향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그에 따른 관련 할인쿠폰 등을 전송함으로써 고객니즈를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과 광고주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순 센터장은 “이번 ‘키워드 이벤트’ 개발뿐만 아니라 최근에 출시한 이미지 인식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앱서비스인 ‘로또형 스마티3.0’가 정착되어 가맹점주는 오직 맛과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하고, “600만 중소 자영업주의 니즈인 고객확보 집객 및 고객관리를 위한 최고의 효과를 도출하기 위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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