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포뮬러, 한유총회와 여성 암환우 삶의 질 향상 위한 협약 체결

- 여성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 환우들의 권익 보호 및 삶의 질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 세컨포뮬러, 향후 한유총회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

뉴스 제공
세컨포뮬러
2012-07-13 08:37
서울--(뉴스와이어)--세컨포뮬러(대표 이성수)는 12일 오후 2시,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한유총회, 회장 이준희)와 암으로 고통 받는 여성 환우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컨포뮬러는 한유총회와 여성 암환우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며, 로벡틴 수익금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후원함으로써 한유총회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합의하였다.

우리나라 여성 암 발병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유방암의 경우 매년 환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으며, 수술 예후가 좋은데 반해 재발의 위험도가 높아 환우들의 삶의 질과 권익에 대한 관심이 날로 고조되고 있는 실정이다.

세컨포뮬러 이성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방암환우들의 삶의 질과 권익 증진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컨포뮬러는 암환우 및 암완치자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관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다.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는 유방암 환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유방암 환우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문의: 세컨포뮬러 (1688-8328 / www.rovectin.co.kr)

세컨포뮬러 개요
세컨포뮬러는 암환우 및 암완치자를 위한 로벡틴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관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입니다.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http://www.gakb.co.kr/

웹사이트: http://www.rovectin.co.kr

연락처

세컨포뮬러
홍보담당
김주현 팀장
02-542-4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