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꿈tree, 2012년 오산시 종합 예술제에서 좋은 성적 거둬

-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얻다

오산--(뉴스와이어)--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동성) 방과후아카데미 꿈 tree 참가자들은 지난 6월 16일 2012년 오산시 종합 예술제의 시, 산문 부문에 출전하여 기량을 뽐냈다.

이번 오산시 종합 예술제에서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시 부문에서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산문 부문에서 우수상 2명, 장려상 1명이 입상하여 총 8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작년 시 부문 장려상에 이어 올해는 우수상을 수상한 양혜지 학생은 “작년에는 장려상에 그쳐서 속상했지만 올해에는 우수상을 받아서 기분이 좋다고 하며 좋은 기회를 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오산시 종합 예술제는 아이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자신감과 성취감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지도자들은 앞으로도 참가자들이 다양한 대외적인 활동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개요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 지역 청소년에게 예술, 스포츠, 동아리, 봉사활동, 환경보전, 국제교류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문화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창의적인 청소년문화를 창출하고,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청소년 활동의 기반을 조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onycc.or.kr

연락처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김다정
031-376-62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