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워킹홀리데이 설명회 7월 14일 개최
올해 하반기 500명 규모로 시작되는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받으면 영국에서 풀타임으로 학업과 일을 병행할 수 있으며 최대 2년까지 체류가 보장된다. 다만 인원수의 제한이 있는데다가 선착순 지원방식이 아니라 신청자 중에서 최종 합격자를 선별하는 제도를 채택하고 있어 워킹홀리데이 신청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 김태식 본부장은 “영국을 떠나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여 비자신청 및 준비, 현지 정착을 위한 세분화된 맞춤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번 영국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에는 비자신청 및 준비방법은 물론 영어수준과 체류목적에 따른 4가지 패키지 프로그램등이 자세하게 설명될 예정이다.
특히, 2012년 하반기 신청자는 7월 16일부터 20일까지 접수를 마쳐야 하고 2009년 7월 이후에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이 반드시 필요하고 범죄경력 증명서등을 사전에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번 영국워킹홀리데이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http://www.ukfrontiers.com/include/board_workingholiday_list.asp
행사 일정: 2012년 7월 14일 오후 1시~3시
문의: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 Tel: 02-324-3692, info@ukfrontiers.com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 개요
영국워킹홀리데이 협회는 한국과 영국정부사이에서 체결된 워킹홀리데이 협정 YMS (Youth Mobility Scheme)에 의해 양국 젋은이들의 워킹홀리데이 및 유학, 어학연수를 돕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002년 설립된 프론티어유학원과 (주)영국유학박람회의 계열사로서 영국 교육 및 문화체험, 교류를 전문적으로 돕고있는 회사입니다.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 http://www.ukfrontiers.com/include/board_workingho...
연락처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
기술영업본부장 김태식 이사
02-324-3692
이 보도자료는 영국워킹홀리데이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