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구성원 30가족, 장애인들을 위한 ‘즐거운 여름 가족 추억 만들기’ 진행

- SK C&C 임직원 가족봉사단, ‘1가족 1장애인’ 결연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

- 신나는 놀이기구와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하며 장애 아동과의 따뜻한 가족애 확인

뉴스 제공
SK㈜ C&C
2012-07-15 11:00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 정철길 사장, www.skcc.co.kr)는 ‘임직원 가족봉사단’ 구성원 30가족, 120여 명이 결연을 맺은 주몽재활원의 뇌병변·지체 장애인 30명과 함께 놀이공원을 찾아 ‘즐거운 여름 가족 추억 만들기’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월 발대한 SK C&C 임직원 가족봉사단은 ‘1가족 1장애인 결연’을 통해 임직원 가족들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장려하고 가족이 없는 장애인에게 가족간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전개해가고 있다.

이들은 이날 한 가족이 된 장애인 친구들과 회전 목마와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함께 타고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도 같이 찍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또 맛있는 식사와 간식을 함께 나누고 서로의 근황을 물으며 고민을 함께 하는 등 따뜻한 가족애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SK C&C Portal사업담당 송명섭 차장의 자녀인 송기백 군은 “오늘 하늘이 형과 함께 놀이동산의 모든 놀이기구를 타고 싶었는데 못 타서 아쉽다”라며 “오늘 못 탄 놀이기구는 다음 번에 형하고 같이 꼭 다시 탈 것”이라며 즐거워했다.

SK C&C SKMS본부장 장의동 상무는 “오늘의 행사는 구성원 가족이나 장애인 모두에게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며 “SK C&C는 앞으로도 구성원 가족과 장애인 모두의 행복과 즐거움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마련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 임직원 가족봉사단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도 장애인 친구들과 함께 ‘명랑운동회’를 함께 하며 가족애를 돈독히 한 바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홍보팀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