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소셜 리더 대상 ‘뉴 쏘렌토R 쇼케이스’ 개최
- 14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소셜 리더 60명을 대상으로 쇼케이스 열어
- 스탠딩 파티 형식의 쇼케이스 … 참가자들 재밌고 즐겁게 뉴 쏘렌토R 체험
특히 간단한 핑거푸드와 함께 ‘스탠딩 파티’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소셜 리더’들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뉴 쏘렌토R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었다.
또한 라운지 현장에는 뉴 쏘렌토R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밀리 캠핑 컨셉’을 표현한 ‘레저 존’과 신기술, 디자인 등을 자세히 설명한 ‘테크놀로지 존’을 마련해 ‘소셜 리더’들의 이해를 도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뉴 쏘렌토R 쇼케이스 응모 이벤트에 선정된 소셜 리더들답게 차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고객들이 직접 뉴 쏘렌토R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어 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0일(화) 신규 플랫폼 적용, 연비 개선, 첨단 신기술 탑재 등 신차급 수준의 상품성 강화를 통해 신차에 준하는 차량으로 다시 태어난 ‘뉴 쏘렌토R’을 본격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자동차
홍보팀
02-3464-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