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여수엑스포 이태리관 의전차량 제공
- 여수엑스포 이태리관, 제네시스 프라다 의전차량 요청… 내달 12일까지 주요 인사 의전차로 활용
- 이탈리아관 정부대표… “뛰어난 퍼포먼스와 정숙성, 승차감 등 인상적… 로마에서도 타고 싶어”
- 명품 제네시스 프라다의 매력 더욱 널리 알려 자동차와 고객 간 감성소통 확대해 나갈 것
이태리관 의전용 차량으로 운영되는 제네시스 프라다는 내달 1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를 방문할 예정인 이태리 주요도시 주지사, 이태리 무역공사 사장, 유명 재즈 뮤지션 등 이태리 명사들의 내한 일정을 원활히 돕기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프라다를 시승한 클라우디오 모레노(Claudio Moreno) 이탈리아관 정부대표는 “직접 타보니 퍼포먼스와 정숙성이 상당히 뛰어나고, 편안한 승차감이 매우 인상적”이라며, “차명이 ‘제네시스 프라다’여서 더욱 마음에 들고, 로마에서도 타고 싶다”라고 시승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태리관을 방문하는 유명인사들도 뛰어난 퍼포먼스, 첨단 테크놀러지와 장인정신이 어우러진 제네시스 프라다를 직접 타보면 색다른 감동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제네시스 프라다만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면서 제네시스 프라다처럼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고품격 감성마케팅을 계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동급 최고 성능의 타우 5.0 GDi 엔진과 최첨단 안전/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하고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의 진보적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이다.
한편 현대차는 ▲잠원전시장(02-3482-5556), 대치전시장(02-564-0365) 등 12개 주요 전시장에 제네시스 프라다를 상시 전시하고 ▲특수 트레일러에 실어 고객의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프라이빗 트레일러 포 제네시스 프라다’ 딜리버리 서비스 ▲고품격 문화 공연 초청 등 제네시스 프라다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막심 무라비차, 이태리 관광청장 등 해외 유명인사들에게 의전 차량을 제공하며, 고품격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