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성공한 사람들의 스피치 비밀’ 특강 실시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7-15 12:34
서울--(뉴스와이어)--오늘의 글로벌 사회는 ‘소통의 시대’이고, 소통의 시대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감격을 줄 수 있는 언어의 스피치 소통기술이다. 이창호대한명인(연설학) 도제학당교육은 후천적인 학습과 연습을 통해 사람의 가능성에 대한 최후의 목표를 향상시킨다. 그런 만큼 동 프로그램의 참여자들이 언어(修辭)적 예술성을 체계화하고 개인적인 전문교육성과를 통해서 새로운 역량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창호스피치는 오는 9월 8일(토) 오후 2시에 이창호 대한명인이 공개강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본 연구소에서 제27기 스피치컨설팅지도사 개강 및 공개강좌로 이창호 대한명인의 ‘성공한 사람들의 스피치 비밀’ 특강이 실시된다.

특히 흥미롭고 감동을 체험하게 될 상위 1% 도제학당은 소수정예로 올바른 명강사 화법에 관한 스피커(speaker)의 중요성에 대해 수준 높은 강의가 진행된다. 또 전문지식의 습득을 바탕으로 한 명품인간관계 형성법, 명강사 강의법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방식으로 늘 신선하고도 역동적으로 도제학당교육이 이루어지게 된다. 아울러 스피치소통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이창호 대한명인(연설학)은 미국 Cohen University에서 교육정치학 박사학위 취득. 현재는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 한국청소년봉사단연맹 부총재로 재직 중이다.

한편 교육과학기술부 초등학교 6학년 읽기도서에 실린 작품도 있고 신지식인이며, 세계에서 최초로 민간자격 인 <스피치지도사>를 창안자이며, MBC-TV특강 <인생은 아름다워> 앙코르 강사와 KBS-3R <우리는 한 가족>고정출연, 한국경제TV<성공디딤돌>특강강사, 파워커뮤니케이션, 라이프코칭, 협상교육, 청소년리더십 특훈 등, 30여년 동안 전국 대학교 및 교육과학기술부연수원 공공기관 순회강연등 유명강사로 활동 중에 있다.

대표저서는 ‘스피치달인의 생산적 말하기’, ‘성공한 사람들의 스피치전략 5단계’,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 등 10여 권이 있다. 수상경력은 신한국인상, 한국의 명장 20인. 올해의 빛 낸 인물. 제 3회 대한민국 나눔 대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시 감사장.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