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전문가 최재용 교수, ‘SNS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전략’ 논문 발표

- 스마트폰 3천만시대 맞아 고객과 소통하기위한 SNS 활용 및 스마트폰앱 활용사례 발표

2012-07-16 08: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7월 14일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된 하계국제학술대회에서 ‘SNS를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전략’ 논문을 발표하였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활용한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마케팅 성공사례와 전통시장의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 활성화 전략에 대해 연구한 결과를 세계적인 석학들에게 발표하였다.

베스트셀러 ‘SNS 백배 즐기기’의 저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국무총리실, 한국언론진흥재단, 국방부, 국민은행, 기아자동차,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국표준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공무원교육원, 문화재청, 전경련, 충북농업연구원, 한미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한국무역협회, 전경련, 코트라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기업, 대학교 CEO과정 등에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활용 소통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진흥원에서는 SNS 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 전통시장 등에 SNS 전문 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 전통시장들은 www.mdkorea.net 에 신청하면 교육자료 e-book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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