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소지섭 신메뉴’ 전국출시
- 소지섭 매장 ‘압구정51K점’ 오픈 1주년 기념, 전국 250여개 매장에 전격 출시
- SBS 드라마 ‘유령’ 촬영 등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메뉴개발
- 1년 간 투썸 전 매장 中 매출 상위 5위권 놓친 적 없어…스타마케팅 성공 키워드로 자리매김
그 중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소지섭이 해외여행 중 아이디어를 얻어 봄부터 준비한 메뉴로 여름에 시원하게 선보이고 싶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했으며,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전국매장 출시 메뉴로 확정됐다. 특별히 이 메뉴만큼은 기존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로 만들어 좀 더 시원하고 넉넉하게 드시도록 해 달라는 소지섭의 특별 주문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투썸플레이스 압구정51K점은 지난 해 7월, 투썸의 광고모델인 소지섭이 투썸플레이스의 운영에 직접 개입하는 등 ‘사업파트너’로 나서며 본인의 소속사 51K의 이름을 붙여 오픈한 매장으로, 오픈 초부터 현재까지 투썸플레이스 전체 매장 매출 상위 5위권을 놓친 적 없는 인기 매장이다. 특히, 소지섭이 기획하고, 개발하는 등 전반적인 과정에 개입해 출시하는 소지섭 메뉴군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 구성으로 국내외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투썸플레이스 및 투썸커피 전 매장에서 ‘소지섭 인기메뉴’가 확대, 판매되기도 했다. 또한, 한류스타 소지섭의 효과로 외국인 고객 비율이 매우 높고, 소지섭의 사인이 새겨진 텀블러, 머그, 티셔츠 등 MD상품 판매율이 일반 매장의 10배가 넘을 정도다.
투썸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소지섭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담아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지난 11월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했던 소지섭 메뉴가 큰 성과를 거뒀던 것처럼, 이번 여름 메뉴도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매출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소지섭 신(新)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상큼한 에이드와 잘 어울리는 치즈 케이크(piece)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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