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맞춤형 다이어트 솔루션 제공 ‘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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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2-07-16 09:30
서울--(뉴스와이어)--LG유플러스가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해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과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푸짐한 바캉스 상품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2인)과 오션월드 이용권, 여성용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다이어트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1년만에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한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로 자리잡은 Diet U는 ▲BMI(body mass index·신체질량지수) 측정 ▲체형분석 및 다이어트 정보기록 ▲요가, 필라테스 등 체형에 맞는 추천 운동 동영상 ▲일별 소비 및 섭취칼로리 관리 ▲다이어트 팁(Tip) 등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채식 다이어트 식단을 주문하고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아 미리 지정해 놓은 전국 2,400여개의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직접 주문한 식단을 받을 수 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과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조응호 Smart Health팀장은 “Diet U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12만명이 넘는 회원이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향후 병원 및 다이어트 전문 센터와도 연계한 종합 다이어트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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