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매일 저녁 8시 영화 방영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주간 테마 별 영화 특집 방영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무비, 디즈니-픽사 영화 등 온 가족 위한 영화 대거 편성

2012-07-16 09:42
  • 디즈니채널 '피니와 퍼브 2차원을 넘어서'

    디즈니채널 '피니와 퍼브 2차원을 넘어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6일 --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뜨거운 여름 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최고의 영화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디즈니채널은 오는 16일(월)부터 주간 별 테마를 선정하고 그 주제에 걸맞는 영화들을 매일 저녁 8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채널이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무비부터, 디즈니-픽사 영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채롭게 방영해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풍성한 영화 컨텐츠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16일부터 시작되는 7월3주에는 ‘여름 영화 특집’이라는 테마로 <캐리비안의 해적>, <타잔> 등 계절과 어울리는 여름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캐리비안의 해적>, <타잔>, <와일드> 등은 디즈니채널에서 최초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는 TV 시리즈로 방송했던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영화 버전의 작품으로, 1차원과 2차원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피니와 퍼브 형제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감상할 수 있다. 기존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스케일 속에서 한층 성장하고 변화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발랄한 팝부터 락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들이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름 영화 특집’ 테마는 총 6주간 진행되며, 매주 특정한 주제를 정해놓고 편성되는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가 달라진다. 여름 영화 특집 <반갑다! 여름이다>를 시작으로, 액션 어드벤처 영화 특집 <내가 바로 액션배우다!>, 라이브액션 영화 특집 <디즈니와 함께 고고씽!>, 픽사 영화 특집 <픽사 친구들과 신나는 여름을!>,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특집 <애니메이션은 디즈니채널!>과 여름방학총정리 <디즈니 베스트 영화들>까지 테마에 맞춘 영화들을 골라보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편성 스케줄은 디즈니채널 홈페이지 (http:disneychanne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이번 영화 특집은 어린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도록 가족 영화 위주로 편성했다”며 “올 여름, 디즈니채널에서 방영하는 다양한 장르의 가족 영화 콘텐츠를 통해 온 가족이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즈니채널 매일 저녁 8시 영화 방영 정보
 ‘여름 영화 특집’ 7월3주 편성 정보
- 월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
- 화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 수 <와일드>
- 목 <타잔>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언론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