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출범 후 협의회 회원사와 첫 상견례 가져

뉴스 제공
SK하이닉스 코스피 000660
2012-07-16 14:10
이천--(뉴스와이어)--SK하이닉스(대표이사:권오철, www.skhynix.com)는 16일(月), 용인 SK아카데미에서 권오철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 및 80여 개 협력회사 대표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SK하이닉스 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SK하이닉스가 SK 그룹의 일원이 된 이후 협의회 회원사와 갖는 첫 공식 상견례 자리로, 협의회 회원사가 SK 그룹의 파트너가 된 것을 체험하고 SK 그룹에 대한 이해를 높여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는 SK 그룹의 역사와 문화, 계열사의 사업 현황 및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SK하이닉스 권오철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SK하이닉스로 출범하고 협력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SK의 핵심 경영철학인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극대화를 실천하기 위해 협력사와 함께 더불어 성공의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SK하이닉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강화를 위해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 협약’에 참여하고 있는 SK하이닉스는 올해에도 협력사 저탄소 경영체제 구축, 692억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 조성, 월 3회 대금지불횟수 확대, 상생아카데미를 통한 교육프로그램 강화, 기술자료임치제를 통한 협력사 기술 보호, 공정위 4대 가이드라인 준수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 시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khynix.com

연락처

SK하이닉스
홍보팀
손희영 사원
02-3459-5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