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페이스북용 소셜 게임 ‘올림픽 게임 씨티’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07-16 10:03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페이스북용 소셜 게임 ‘올림픽 게임 씨티(Olympic Games City)’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림픽 게임 씨티(Olympic Games City)’는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함께 자신만의 올림픽 친환경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소셜 게임이다. 올림픽 퀘스트를 플레이하고 올림픽 개최지인 런던의 대표 랜드마크 등을 세우다보면 어느새 머릿속에 그리고 있는 테마파크를 구현할 수 있다.

‘올림픽 게임 씨티(Olympic Games City)’는 전세계 현지화 전략을 펼친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총 8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lympicgamescity)에 접속하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지난 달 19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다. 한 개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각각 사격, 양궁, 육상, 수영, 카약 등 9개의 올림픽 종목을 이용 가능하다. 직관적인 조작법을 비롯해 세밀하게 묘사된 경기장과 관중, 소품 및 다채로운 3D 그래픽 등을 자랑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