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웹호스팅자동화 ‘쿨 썸머 50% 특별할인’ 실시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5-07-08 12:22
고양--(뉴스와이어)--고양, 2005년 6월8일 -- 리눅스기반 웹호스팅자동화 솔루션 '시엠패널' 개발업체 펭귄소프트(주) (대표 문선주 www.cmpanel.com) 는 웹호스팅.IDC 업체 대상으로 시엠패널 '쿨 썸머 50%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발표했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7월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된다. 그동안 비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인 웹호스팅 업체는 이번기회를 이용하여 비용절감 및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IDC 는 시엠패널을 코로케이션, 서버호스팅, 등에 제공하여 고객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된다.

웹호스팅자동화 시엠패널은 공개소프트웨어 리눅스 기반으로,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누구나 웹호스팅 대 다수 작업을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바이러스, 스팸 방지는 기본이며 계정생성, 관리, 삭제에서 이메일, FTP, 도메인, Database, 그누보드 게시판 설치등 많은 기능을 실시간으로 쉽게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에게는 만족을, 웹호스팅 업체에는 비용 절감의 일석이조의 효과를 제공한다.

펭귄소프트 신성숙 이사는“이제는 웹호스팅도 자동화 시대다. 수작업에 의존하는 웹호스팅은 고 비용 및 저 효율 구조로 IT선진국 대한민국에 걸맞지 않다. 이제는 한국도 호스팅자동화를 통한 선진적인 호스팅업무를 제공 할 시점이 되었다”고 말했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펭귄소프트(주) 이사 문선주 031-903-4819, 011-9759-4817